본문 바로가기
해외사업

Redflex, 말레이지아에서 5천만달러 과속단속시스템 계약

by 블로그 이전 중 2011. 12. 23.
이제는 해외 교통부문에서도 원조(ODA)나 재정사업보다 민자사업이 일반적인 사업형태입니다. 프로젝트 파이낸싱과 설계, 시공, 유지, 관리를 포함하는 대형프로젝트를 따기 위해서는 투자와 설계,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유지관리 능력을 키워야만 합니다.
 Redflex 그룹에서 5천만달러(약 570억원)의 과속단속시스템 계약을 따 냈다는 소식입니다. 그룹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Redflex 홀딩스라는 투자사까지 가지고 있는 그룹이군요. 

홈페이지 :  Redflex 그룹  

Brochure  : Redflex Traffic Systems 

원문 : ITS International (2011/12/19) Redflex wins $50 million enforcement system contract in Malaysia



Redflex, 말레이지아에서 5천만달러 단속시스템 계약

Redflex Traffic Systems사는 말레이지아에서 카메라 시스템, 통제 소프트웨어 및 자동단속시스템 관련 서비스의 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edflex의 말레이지아 배급업체인 Beta Tegap Sdn Bhd는 말레이지아 정부와 BOOT계약을 체결했습니다.(역자 주 : BOOT는 BOT와 유사한 형태로 민간사업자가 시설을 소유하고 있음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시설을 건설(Build)하여 민간사업자가 소유(Own), 운영(Operate)하면서 수익을 거둬 들입니다. 그리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시설 소유권과 운영권을 정부에 이전(Transfer)합니다.) 이 계약은 쿠알라룸프와 조호 바루를 연결하는 간선도로를 둘러싸고 있는, 말레이지아 중부와 남부 지역을 대상으로 재정을 투입합니다. 교통부(Ministry of Transport)는 광범위하고 경쟁적인 검토 후에 계약자를 선정했습니다. 교통부는 자동단속시스템 프로젝트의 시행권한을 가지고 있는 말레이지아 행정기관입니다. Redflex Traffic Systems사는 Beta Tegap와 최신 과속단속기술 제공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Redflex사에게 이 계약은 450개의 고정 과속단속카메라, 140개의 모바일 카메라, 대형 관리센터 운영 프로그램과 관련 서비스 제공을 포함하여 약 5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말레이지아 정부의 자동단속시스템 시행계획은 개념검증 단계 이후에 지속적인 카메라 설치계획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Redflex Traffic Systems Pty Ltd의 본부장인 Ricardo Fiusco는 말했습니다.
"이 계약은 아시아에서 우리 회사 전략의 중요 이정표입니다. 우리는 이 계약을 아시아에서의 장래 성장기반으로 끌고 나갈 것입니다."